[셋플리스트] 노리플라이의 봄노래

2023. 2. 13. 01:31Daily/Music

728x90

안녕하세요 봄이 오는 것을 재채기로 절실하게 느끼고 있는 흔남L입니다.

아직 겨울의 기운은 다 가시지 않은것 같지만 해가 길어지고 곧 봄이 올 것 같습니다. 

오늘은 봄에 어울리는 노리플라이의 노래 몇 곡을 함께 들어보려고합니다.

 

노리플라이 - 나의 봄 앨범

 

노리플라이(no reply) - 나의 봄(Feat. CHEEZE)
노리플라이(no reply) - 나의 봄(Feat. CHEEZE)

이 노래는 사랑에 빠진 이의 모습을 노리플라이의 언어와 경쾌한 음악으로 잘 표현했습니다. 

"나의 봄은 온통 그대라오"

정말 로맨틱한 고백이네요. 치즈의 보컬인 달총님과 함께 불러 설레임을 더했습니다. 

 

노리플라이 - Don't you know
노리플라이 - Don't you know

2010년 GMF(Grand Mint Festival) 의 주제곡인 이 노래는 2010년 GMF 레이디 한효주님과 함께 불렀습니다. 연애를 시작하는 연인의 설레임을 잘 담아낸 것 같습니다. 

 

12년만에 이승기님이 한효주님과 함께 부르기도 했었네요.

 

조소정 - Sunshine  (권순관) of no reply (노리플라이)
조소정 - Sunshine  (권순관) of no reply (노리플라이)

좋아하는 상대를 Sunshine 으로 표현한 아름다운 곡입니다. 

" Yes you're my shining  멀리 봄이 오고 있네요"

네 정말 봄은 오고 있습니다. 에치ㅡ

 

이 외에도 노리플라이에게는 "조금씩 천천히 너에게", "눈부셔" 등 봄에 어울리는 곡이 참 많네요. 

노리플라이 + 타루 - 조금씩, 천천히, 너에게
노리플라이 (No Reply) - 눈부셔 (Shining)

노리플라이의 노래들과 함께 봄을 맞이해보시는건 어떨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