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페이] 드디어 애플페이 결제 매장에 스타벅스 추가

2023. 5. 9. 15:12Daily/Tech

728x90

오늘부터 스타벅스에서도 애플페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오늘 2023년 5월 9일부터 스타벅스도 애플페이 결제에 추가되었다고 현대카드에서 알림이 왔습니다

 

현대카드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hyundaicard.com


지난 3월 21일 한국에 애플페이가 출시하였으나 교통카드도 되지 않고, 스타벅스이마트 등 신세계 계열도 애플페이 결제가 되지 않아서 많은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스타벅스는 5월에 가능할것으로 예측하고 있었죠.

 

[애플페이] 스타벅스 5월에 애플페이 결제 가능(할지도..)

스타벅스에서 애플페이 5월부터 가능 예정3월 21일 애플페이가 한국에 출시했습니다. 편의점들과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가 출시부터 제휴가 되었는데요, 현대카드와 각별한 사이인걸로 알려진

haanss.tistory.com



오늘부터 스타벅스도 애플페이 결제가 된다고 합니다.

현대카드에서는 조세호를 섭외하여 조Pay 라는 컨텐츠로 애플페이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제 교통 카드만 되면 여한이 없겠네요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