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T] 아메리카 갓 탤런트 아갓탤 사이먼 픽 TOP 골든 부저

2023. 5. 18. 08:26Daily/Music

728x90

사이먼 코웰(Simone Cowell)아메리카 갓 텔런트 골든 부저 TOP

아메리카 갓 텔런트(이하 아갓텔)의 독설가로 유명한 심사위원인 사이먼 코웰(Simone Cowell)이 고른 아메리카 갓 텔런트 TOP 골든 부저 영상을 감명 깊게 보고 공유합니다.

Simon Cowell's Top Golden Buzzer Moments | Part 1 | AGT 2022 - Youtube

이번 영상에서는 골든 부저를 받은 3명의 출연자가 나옵니다.


0:00 - Kodi Lee
5:53 - Darci Lynne
10:35 - Nightbirde

 

 

첫번째 출연자 Kodi Lee - 2019년

Kodi Lee 는 태어날 때부터 시각장애를 가지고 있었고, 자폐 스펙트럼도 있는 한국계 청년입니다. 자폐로 말도 잘 하지 못하고 눈도 보이지 않지만, 아들의 음악적 재능을 발견한 어머니가 잘 이끌어 주어 뛰어난 실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갓텔 예선에 나와 가족의 사랑에 답하는듯한 노래 A song for you 를 부르고 골든 부저를 받았고, 결국 아갓텔 14의 우승자가 되었습니다. 

Kodi Lee AGT 14 우승 - 출처 NBC

 

두번째 출연자 Darci Lynne - 2017년

Darci Lynne 는 한 손에 페튜니아라는 이름의 토끼 인형을 들고 나왔습니다. 복화술로 엄청난 노래를 부릅니다. 사이먼도 입을 열지 않고 노래를 부르는게 얼마나 힘든지에 대해 중간에 얘기하기도 합니다. 2년만에 이 정도의 수준에 올랐다고 인터뷰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골든 버져를 받았습니다. 결국 파이널에 진출해서 시즌 우승도 하게 되었습니다. 

Darci Lynne - 출처 AGT Wiki

 

세번째 출연자 Nightbirde(Jane) - 2021년

Nightbirde(Jane) - [이하 제인] 은 노래하기전 인터뷰에서 밝은 모습과 미소로 서있었지만, 그녀는 척추와 폐, 간에 암을 앓고 있다고 얘기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인생을 가사에 담아 만든 노래 It's OK 를 부릅니다. 암을 견디고 무대에 나와 웃으며 자신의 인생을 노래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고 결국 골든 부저를 받았습니다. 8강에 진출했지만 그녀는 암 증세가 깊어져 경연무대에서는 서지 못했다고 합니다. 2022년 2월 3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Nightbirde - 출처 : NBC

노래를 부르고 인터뷰에서 제인은 이런 얘기를 납겼습니다. 

 

You can't wait until life isn't hard anymore before you decide to be happy.
인생이 쉬워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행복해지기로 결심하세요.

결국 암으로 세상을 떠났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낙천적인 삶의 자세를 보여준 제인의 무대가 너무나도 빛났습니다. 어떤 상황에 있던지 삶에 대한 의지가 더 중요하다는 것을 많이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