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 서현진 X 공유 캐스팅 확정

2023. 7. 18. 08:21Preview

728x90

넷플릭스 새로운 드라마 시리즈 트렁크의 제작 및 캐스팅을 확정했습니다.

 

공유와 서현진,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 출연 확정

비밀스러운 기간제 결혼 서비스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https://about.netflix.com/ko/news/the-trunk-production-and-cast

넷플릭스가 드라마 트렁크의 제작을 확정하고 우리들의 블루스 김규태 감독 연출 합류 및 서현진, 공유라는 매력적인 캐스팅 소식을 알렸습니다.


트렁크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놓인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등 한국 문학계의 비범한 이야기꾼으로 통하는 김려령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입니다. 계약기간은 단 1년, 맞춤형 배우자를 찾아주는 프리미엄 매칭 서비스라는 파격적인 설정과 다양한 관계로 얽힌 이들의 이야기가 예측할 수 없게 흘러갑니다.

트렁크서현진, 공유가 함께 작업하는 첫 작품이며, 이들의 캐스팅 소식만으로 이미 최고의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또 오해영, 사랑의 온도, 뷰티 인사이드, 블랙독, 왜 오수재인가 등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매 작품 화제를 낳는 배우 서현진이 기간제 결혼을 매칭해주는 회사 NM의 소속 직원 인지 역을 맡았습니다. 인지는 네 번의 결혼을 끝내고 다섯 번째 결혼의 배우자로 정원을 만나게 됩니다.

부산행, 밀정, 서복, 도깨비,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 등 장르 구분 없이 전방위로 활동하던 공유가 과거의 아픔으로 인해 불안과 외로움에 잠식된 음악 프로듀서 정원을 연기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여전히 그리워하는 전 부인 서연이 신청한 기간제 배우자 서비스를 통해 두 번째 아내 인지와 처음 만나게 되는 인물입니다. 각자의 비밀과 아픔을 간직한 정원과 인지는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며 익숙해지지만, 어느 날 호숫가에서 발견된 의문의 트렁크로 인해 사건의 소용돌이 속으로 빠져들게 됩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괜찮아, 사랑이야, 라이브 등 섬세하고 세밀한 감성을 보여줬던 김규태 감독연출을, 드라마 화랑박은영 작가가 각본을 맡아 신선하고 파격적인 이야기를 만들어 가게 됩니다.

서현진, 공유의 기대되는 첫 만남과 신선한 이야기로 주목받고 있는 트렁크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배우 서현진과 아내가 좋아하는 배우 공유의 만남이라니 기대가 됩니다 ^^ 이제 제작 발표를 했으니 공개일은 한 2년 후가 되려나요? 내년에만 나와도 좋을거 같네요. 

 

서현진&#44; 공유 - 출처 넷플릭스
서현진, 공유 - 출처 넷플릭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