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 VOD 오픈

2022. 6. 23. 01:50Media./OTT

728x90

*출처 - 디즈니+ https://www.disneyplus.com/ko-kr/movies/doctor-strange-in-the-multiverse-of-madness/27EiqSW4jIyH

 

2022년 6월 22일 닥터 스트레인지 - 대혼돈의 멀티버스 VOD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디즈니+ 를 구독하고 있다면 디즈니+ 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VOD 1개 가격으로 한달동안 디즈니+ 의 모든 컨텐츠를 보실 수 있으니 디즈니+ 구독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디즈니+를 구독을하고 있어서 영화를 플레이 시키고 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https://www.disneyplus.com/ko-kr/movies/doctor-strange-in-the-multiverse-of-madness/27EiqSW4jIyH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 전체 영화 | 디즈니+

무한한 멀티버스에서 시작된 새로운 싸움. 우주의 질서를 무너뜨리려는 자와 지키려는 자가 격돌한다.

www.disneyplus.com

이 작품이 디즈니+ 신규 구독자 프로모션으로 좋을것 같은데,

어째서 VOD 서비스만 광고하고 디즈니+ 연관 프로모션을 하지 않을까요?

(제가 디즈니+ 용 광고를 못봤을 수도 있습니다..)

추가 : 애플 앱 스토어에서 [투데이] 1면에 닥터 스트레인지디즈니+ 앱 광고를 하고 있는걸 확인했습니다.

 

얼마전에 영화관에서 1회차 관람을 했었습니다.

'이블데드'를 연출했던 감독의 특성 때문인지 공포영화의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어벤져스 첫 등장부터 매회 출연할 때마다 소중한 사람들이 떠나버리는 영원히 고통받는 완다 ㅠㅠ 너무 안쓰러웠네요.

가장 인상깊었던 장면은 음표로 전투하는 씬이었습니다. 정말 참신했음 +_+

 

디즈니+ 에서 완다와 비젼도 봐 두었고, 왓이프 시리즈도 전부 봤지만,

여전히 멀티버스 개념을 이해하기 힘든건 사실입니다.

물론 완다와 비젼 시리즈나 왓이프 시리즈를 보지 않아도, 이 영화를 보는데 전혀 지장은 없습니다.

마블 시리즈의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캐릭터를 중점으로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728x90